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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 묻는 질문

근무시간 및 고객상담 시간이 어떻게 되나요?

주)에어박스 근무시간은 평일 오전 8:30 에서 오후 6:30 입니다. (주 5일 근무)
고객 여러분과 보다 효율적인 소통을 위하여 집중 상담의 시간을 가지고자 하오니,
주문과 배송 및 각종 A/S 관련 문의는 아래의 시간표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

오전상담: 9시 ~ 12시
점심시간: 1시 ~  2시 (점심시간에는 통화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)
오후상담: 2시 ~  6시 

제품 A/S는 어떻게 신청할 수 있나요?

1. 기간은 3주~4주 정도 소요됩니다.
2. 운송 과정에서 제품 손상의 우려가 있으니, 박스에 포장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 
3. 왕복배송료의 경우 고객부담으로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 초기 점검의 경우는 본사로 연락 (☎ 032-819-3690)바랍니다.
4. 통상, 배송료를 제외한 A/S 비용은 구매일로부터 (무상) 1년이며,
    무상 기간을 초과하거나 1년 이하라도 고객의 과실로 물품이 파손된 경우 A/S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. 
5. 구형 모델의 경우 A/S 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.

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 
https://airbox.co.kr/noticeView.airbox?idx=118

리퍼제품을 판매 하시나요?

리퍼제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판매합니다.

규격 및 가격에 대한 문의는 본사로 연락바랍니다.
☎전화: 032-819-3690

 

 

직영몰에서 구매한 제품의 배송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
주문 상품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, 주문 후 생산과 배송까지의 기간은 통상 일주일 정도 소요됩니다.
일주일 이상 걸리는 경우, 본사로 전화주시면 배송 상황을 안내 드립니다.
☎전화: 032-819-3690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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